독서대 추천 <북스테이션 독서대 소형 화이트>

아들이나 나나는 책을 많이 읽는 데 독서대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다.초등 학생 아들의 책의 경우는 도저히 책의 크기가 크고 오래 전에 아버지가 원목의 대형 독서대를 구입했다.아들에게는 그 독서대가 큰 책을 읽는데 좋고 잘 쓰고 있으며 나도 가끔 쓰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어른의 책의 경우에는 작고도 좋다고 생각하고 리뷰의 대부분이 영상을 보는 작업이 많아 스마트 폰 스탠드로 사용하기도 한다고 소형을 생각했다.소형도 충분히 책을 읽는데 지장이 없어 좋아하는 장르인 수필과 시집 같은 경우는 작은 사이즈의 책인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대형은 이미 있으므로, 소형을 하나 두고 샅샅이 멀티에 쓰라고 말했다.블랙은 예전에 쓰고 보고, 원목이 있으니까 색의 선택은 당연히 화이트이다!!예전에는 더러워지는 일이 있으므로 화이트는 되도록 피한다~주의였지만 최근에는 나중에 더러움을 걱정하기보다는 화려하고 기분이 밝아지는 듯한 화이트를 무조건 골라서 보자.요즘은 크리너들도 잘 나오고 얼룩도 바로 새 것처럼 깨끗이 지우고 주니까 걱정할 거 없네.^^”북 스테이션”은 특허 취득 기술을 이용하고 패드 타입으로 빈틈없이 날씬하게 접고 펼 수 신개념 독서대이다.

포장도 깔끔하게 됐다.

북스테이션 소형 독서대와 독서대 사용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북스테이션은 펼치면 독서대도, 접으면 스마트패드 형태로 기존 지지대와 지지대가 방해받는 독서대와 달리 관리가 편하다.지금 있는 대형 독서대는 정말 둘 곳이 없어서 책장 한 칸을 그대로 쓰고 있다. 세우기도 하고.. 재워두기도 하고.. 이래도 저래도 모양은 별로 안좋아서 그 부분이 아쉬웠는데~ 북스테이션은 접으면 패드처럼 예쁘게 접혀 소형이라 아무데나 꽂아도 눈에 띄지 않고 화이트라 인테리어에 지장을 주는 것도 아니고 너무 마음에 들었다. ^^

록킹 구조의 각도 조절 뒷다리지만 뒷받침대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다. 5단 정도로 되어 있으니 마음대로 조절하면 돼.1단부터 60-50-42-34-27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북스테이션 독서대는 본체가 2중으로 결합돼 있어 10kg 무게도 가볍게 지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각도 조절 부위가 로킹 구조로 설계됐다는 것은 들어올려도 지지대나 지지대가 쉽게 풀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받침판 수납부 커버는 경계선 하부를 양쪽 엄지손가락으로 가볍게 누르면 열린다. 책뿐만 아니라 노트북이나 다양한 스마트 기기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스테인드여서 활용도가 많아 좋다.소형 사이즈로 스마트패드처럼 완전히 접히기 때문에 카페나 공공장소에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으로 가능하다.그래서 가방에 넣고 다녀 전혀 무리가 없는 신개념 독서대다. 수납부가 커버에 의해 가려지기 때문에 이물질이 들어갈 염려가 적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어 도서관이나 카페 등 어디든 들고 다니셔도 든든할 것 같다.

사용설명서를 잘 숙지해서 사용하면 오래도록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슬림하고 가볍고 튼튼하여 멀티로 활용할 수 있는 북스테이션 독서대.

아침식사로 샌드위치를 먹으며 독서대 위에 책을 올려놓고 읽는 아들.

기존에 아들 전용으로 큰 책 위주로 쓰는 우드독서대 대형~아들 학습만화책이 대부분 큰 책이라 확실히 소형으로는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든다.큰 독서대는 확실히 사이즈도 그렇고 완전히 접히지 않아서 정리에 어려움을 겪는 저렇게 공간이 있는 곳에 여기저기 자리를 찾아서 넣어주는데 현재는 책장 맨 위 칸이 동선이나 이런 부분에 문제가 없는 부분이라서 이쪽에 눕혀서 정리하는 중이고 그 전에는 저렇게 수납함 위에 세워놓곤 했다. 독서대가 부러질 수 있다는 것이 이렇게 큰 장점이라는 것은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실 것이다나는 주로 패드로 영상을 볼 때 사용해. 기존 스탠드가 자꾸 넘어져서 항상 다른 걸 찾았는데 딱이다, 안정감이.책으로 볼 때는 메모할 필요성이 있는 책 위주로 보게 되지만 현재는 미스터리 소설이나 역사 소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책보다는 패드 거치대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나는 주로 패드로 영상을 볼 때 사용해. 기존 스탠드가 자꾸 넘어져서 항상 다른 걸 찾았는데 딱이다, 안정감이.책으로 볼 때는 메모할 필요성이 있는 책 위주로 보게 되지만 현재는 미스터리 소설이나 역사 소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책보다는 패드 거치대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나는 주로 패드로 영상을 볼 때 사용해. 기존 스탠드가 자꾸 넘어져서 항상 다른 걸 찾았는데 딱이다, 안정감이.책으로 볼 때는 메모할 필요성이 있는 책 위주로 보게 되지만 현재는 미스터리 소설이나 역사 소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책보다는 패드 거치대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나는 주로 패드로 영상을 볼 때 사용해. 기존 스탠드가 자꾸 넘어져서 항상 다른 걸 찾았는데 딱이다, 안정감이.책으로 볼 때는 메모할 필요성이 있는 책 위주로 보게 되지만 현재는 미스터리 소설이나 역사 소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책보다는 패드 거치대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나는 주로 패드로 영상을 볼 때 사용해. 기존 스탠드가 자꾸 넘어져서 항상 다른 걸 찾았는데 딱이다, 안정감이.책으로 볼 때는 메모할 필요성이 있는 책 위주로 보게 되지만 현재는 미스터리 소설이나 역사 소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책보다는 패드 거치대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나는 주로 패드로 영상을 볼 때 사용해. 기존 스탠드가 자꾸 넘어져서 항상 다른 걸 찾았는데 딱이다, 안정감이.책으로 볼 때는 메모할 필요성이 있는 책 위주로 보게 되지만 현재는 미스터리 소설이나 역사 소설을 보고 있기 때문에 책보다는 패드 거치대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북스테이션(소형) 독서대 각도조절 휴대용 북스탠드 패드형 플라스틱 책장 BS27: 북스테이션[북스테이션] 특허받은 신개념 스마트 휴대용 독서대 북스타션을 판매합니다.smartstore.naver.com북스테이션(소형) 독서대 각도조절 휴대용 북스탠드 패드형 플라스틱 책장 BS27: 북스테이션[북스테이션] 특허받은 신개념 스마트 휴대용 독서대 북스타션을 판매합니다.smartstore.naver.com#독서대 추천 #휴대용독서대 #북스테이션 #독서대 #소형독서대 #북스탠드 #노트북스탠드 #공시생독서대 #학생독서대 #스마트패드거치대#독서대 추천 #휴대용독서대 #북스테이션 #독서대 #소형독서대 #북스탠드 #노트북스탠드 #공시생독서대 #학생독서대 #스마트패드거치대#독서대 추천 #휴대용독서대 #북스테이션 #독서대 #소형독서대 #북스탠드 #노트북스탠드 #공시생독서대 #학생독서대 #스마트패드거치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