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 전 기울어진 글자는 100% 블로그 주인의 경험담+생각임을 알려드립니다.살면서 이런 일이 있구나.
한 번씩 나간 지인들의 모임에 뭔가 궁금한 사람이 있었다.때와 시간을 가리지 않는 이상한 개그에 수시로 올라오는 그의 셀카와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진···친분 과시··하루에도 몇 명씩 여성의 번호를 받지 않을까···그리고 이내 무리로부터 거절당했다.
출처 구글
출처 구글
개그맨 사칭의 전말2019년 9월 6일 방영한 마음에 되는 이야기 Y464회 2번째 에피소드, 2019년 개그맨 사칭 및 성남 야탑 동물 학대범으로 조사를 받았으며 무혐의로 풀려났다.그 뒤 조용히 그대로 살아 있으면이렇게 화제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그렇긴출처 워크맨워크맨 81화, 좌충우돌 소개팅 3화에 출연하여 kbs 공채 개그맨을 사칭하여개그콘서트 팀에서 폭행을 당해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했다는 ‘운빨’을 폭로한다.출처 인스타그램 ki_young_ 이것이 이슈가 되어이수지, 안소미, 조윤호, 변기수, 김지민 등 유명 개그맨들이 단체로 이 사람은 무엇인지 시연 중. 특히 직접 동기로 지목된 박성광 씨는 왜–하필 저냐며 화를 내고 있다고. 거기에실시간으로 곳곳에서 언홀리 목격담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 중.본래 공개 상태였던 그의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후디스의 목격담아마 어느 뉴스 기사에서도 본 적이 없는 목격담.당연하지. 푸디스가 직접 본 채팅 내용이니까.사실 후디스도 그렇게 생각하긴 했다.TV에서 본 적이 없는데… 말하는 걸 보면 완전 톱스타야.촬영장 사진+연예인과 찍은 셀카를 많이 올리면서 자랑하곤 했다.누가 이렇게 사진을 올려도 되느냐고 물으면 자신의 소속사가 있어 상관없다는 김 씨.가장 소름끼치는 부분;애견미용자격증이라니?7단어에서 이렇게 소름끼치는 건 처음이야.모자이크 했는데, 사실 오리지널 구글에 다 있어.동물들을 이렇게 학대해 놓고… 그렇게 무고한 아이들에게 분풀이해놓고 동물학대는 못 참겠어, 정말.한 줄 요약을 피해 다니면 득이 되는 무서운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