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하기가 다시 찾아온 것처럼 얼어붙었던 부동산 시장에도 봄바람이 부드럽게 불어오는 듯 최근 부동산중개사무소 전화벨이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흥덕지구의 경우는 조정지역에서 해제돼 대출도 70%까지 가능해졌고 금리도 많이 내려가서 그런지 매매문의를 하는 고객들도 종종 계십니다.
흥덕 신동아 패밀리 아파트의 경우는 동간 거리가 넓고 녹지 공간도 풍부한 42평, 46평, 49평 그리고 52평으로 이루어진 중대형 아파트 단지입니다.
아무래도 큰 평수로 구성된 단지라 그런지 주변 소형단지보다 활발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급매물 위주의 매물은 어느 정도 소진되고 있습니다.
월세와 전세 물건도 몇 개 있고 빠른 입주가 가능한 매매 주택도 몇 개 있습니다.
흥덕 신동아 패밀리에 아파트는 2009년 10월에 입주한 아파트지만 여전히 내부 상태는 튼튼하고 예쁩니다만, 인수하고 입주하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인테리어를 염두에 두고 계셔서 오히려 인테리어가 된 집보다는 기본 상태의 집을 인수하고 개성에 맞는 인테리어를 하는 게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흥덕 지구의 다양한 아파트 단지 가운데 가장 세대수가 많은 교육 환경과 교통 환경이 매우 우수한 흥덕 마을 12공단 신동아 패밀리에 아파트에 이사를 생각한다면 좋은 물건이 새 주인을 기다리고 있을 때 빨리 연락하세요.
흥덕 신동아 박사 공인중개사 사무소 031-214-1238
흥덕 신동아 박사 공인중개사 사무소 031-214-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