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땡구리의 마음입니다블로그 하려고 컴퓨터에 정말 오랜만에 앉았는데, 우리 아기가 돌잔치를 끝내고 응급실에 가서 병원을 다니며 난리법석을 보내고 있었는데, 지금 어느 정도 회복될 조짐이 보여서 바로 올리려고 왔습니다. ㅋㅋㅋ정말 건강이 최고네요.여러분 건강 잘 챙기시고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제품은 ‘로코유’입니다.워낙 SNS에서 이쁘기로 유명한 제품이라 로코유 이유식 공을 구매하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아직 구매하시기 전인 분들을 위해 솔직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너무 이쁘죠?? SNS 이유식 필수 아이템입니다 ㅎㅎㅎ 감성넘치는 디자인!! 색상도 왜이렇게 예쁠까~~ ♡
로코유는 여러가지 모양이 있는데 저는 갈색곰모양에 빠져서 바로 겟어요!!!색상이 다양해서 엄마가 꽂힌 색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문자마크도 왜 예쁜걸까요??로코유는 열탕 소독은 물론 UV 젖병 소독기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유아용품 중 UV소독이 가능한 제품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이런 점은 너무 좋았어요.
숟가락이 움푹 들어간 깊이가 상당히 깊고 물, 음료 등 액체류를 많이 마시게 할 수 있어 좋아요.
액체류가 많이 들어가는 만큼 아기 밥은 두 마디 하면 잔소리예요 ㅋㅋㅋ 듬뿍 넣을 수 있어요.
로코유는 숟가락이 큰 편이기 때문에 초기, 중기 초까지 아기가 먹기 힘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우리 아기가 어렸을 때 이걸 먹이면 크기가 커서 그런지 조금씩 떠서 음식을 줘도 헛구역질이 나더라고요.그래서 모양 때문인가 싶어서 보관만 하고 있었는데 중기 후반에 몰래 다시 꺼내줬더니 그때는 잘 먹더라고요.초기부터 먹이기에는 특히 사이즈가 너무 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로코유이유식볼의단점은뚜껑이없다는점!그래서이그릇에는밥을먹이지않고밥을먹일때물컵으로사용하고있습니다.애물단지처럼 대접할 뻔했지만 물을 먹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로코유에서 곰을 주문했는데 귀가 은근히 사용하기 편한 부분이 있어요.손잡이처럼 잡아서 먹이기도 해요. 너무 예쁜데 이런 역할을 할 줄이야 ㅋㅋㅋ
이게 숟가락이에요.끝이 평평한 형태이기 때문에 조금 남은 양의 음식을 쓸어먹이기 쉽습니다.
아기의 음식을 먹이고 있으면 숟가락에 음식이 묻을 수 있습니다.다행히 숟가락이 짧은 편이 아니라 제 손에 잘 묻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이 브랜드의 치명적인 단점!!!! 숟가락에 말랑말랑 힘이 없어서 먹이고 큰 재료를 잘라주기도 힘들고 고양이가 많아져서 재료를 섞어줄 때도 심지에 힘이 없어서 힘들어요.장점도 많고 단점도 많은 리뷰였네요. 단점은 있지만 엄마의 기분이 좋아지는 육아아이템으로 1세트정도 사는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 돈을 주고 산 개인적인 의견이 담긴 솔직한 소감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