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산업 전성시대래요 비연예인은 출연료가 싸고 시청자들 대부분은 자기들은 연애를 하지 않고 남의 연애를 보는 2관음증 사회인데, 저는 정말 이런 프로그램을 누가 보나 싶었는데 이제 와서 누가 보는지 알겠어요–정말 좋은 이성을 만나는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온갖 짝짓기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는가 들어주세요~ 존재 자체를 모르는 사람과 편하게 연애하세요.
현실의 잘나가는 사람이 집에서 TV를 보고 있을까요? 현실 잘나가는 사람이 바로 이 시점에서 펑펑 눈물을 흘려줘 pd 자막대로 따라해요?
현실의 잘나가는 사람이 집에서 TV를 보고 있을까요? 현실 잘나가는 사람이 바로 이 시점에서 펑펑 눈물을 흘려줘 pd 자막대로 따라해요?
현규를 모르는 사람과 만나면 됩니다. 눈물은 각자 현실로 나와야 합니다. 현실인식이 더 뚜렷할수록 피눈물이 납니다. 피눈물을 가능한 한 젊게 흘려야 마음이 편해져요.게다가 남들이 구워 볶는 프로그램을 극장까지 가서 보다니..
제가 23살 때. 옥수수 수염차 한 병이 너무 사치스럽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무한도전이 유행했던 무한도전 이야기를 다 같이 하는 분위기에 ‘부자들 웃고 신나게 노는 모습을’ 왜 내가 굳이 봐야 할까? 나는 지금 사람이 죽을 것 같은데? 공감을 얻기가 너무 어려웠을 때가 20대 초반 전체 기억이에요.(밥 한 그릇 추가하면 천원 달라고 할까 봐 밥 조금만 더 먹을 수 있나요? 이야기하던 시기입니다) 자세히 보면 투자도 비공감 능력이 key 승부수입니다.
(하루 5분, 편안한 투자) 테슬라, 암호화폐, 미술품, 지방투자/적벽대전의 교훈 지난 2년간 유행했던 ‘우당탕’ 시리즈가 있습니다. 1) 주식은 테슬라 올인2) 암호화폐 비트코인 올인3) 글쎄…m.blog.naver.com .(암호화폐, 테슬라, 미술품 투자, 법인 지방 투자의 4종 세트가 지난 2년 최대 공감 키워드였습니다.)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취객에게 뺨 10대 맞고 새벽 4시에 일어나 군복을 입고 인력사무소에서 팔려나갈 준비를 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세 번 중 두 번이 뽑히지 않고 새벽 목욕탕에 가야 할 때—그때는 무한도전이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오늘은 야간 아르바이트가 끝나고 편의점 주인이 어떤 유통기한 지난 식품을 저에게 줄지 그게 제 마음에는 더 중요하죠.7 올해는 예민한 프로그램이 연말로 갈수록 기세를 더해만약 제가 옌볜 프로그램을 보면 볼수록 제 인생이 미궁에 빠진다면 해결책은 간단해요 이제 똥 싸는 투자 습관도 그만두고 아이 데리고 TV에 나와 우는 삽에도 그만 이용되고 현실로 돌아가야 한다.9하기로 결심하면 하는 일은 천지입니다 그것들은 주위와 비교하지 않고 하는 것만으로 내 인생이 바뀝니다——-내 인생이 바뀌면 쥐새끼 같은 14인치 노트북으로 인형을 잡고 울고 짜고 아프지 않아도 남자에게서 연락이 와서 만나려고 멋진 식당이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즐겁게 인생을 계획해야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어른이라고 성숙해지는 것도 아니고 40세 후가 될수록 못생기게 늙는 경우도 대부분입니다 바뀐다면 오늘 바뀌세요. 이제 그만해~ 바꿔야겠다. 그 마음 하나만 필요해요 바꾸려면 오늘 뿐이다 ——https://twitter.com/bulldozer_jjhttps://www.instagram.com/jeonju.bulldoz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