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오디세이퍼터 툴롱 스몰 배치 라그랑지 RS 암복싱
골프를 시작하고 나서 골프용품의 세계는 정말 넓고 깊다… 패션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골프웨어가 가장 큰 관심사였지만 요즘은 클럽이나 다른 골프용품에도 관심이 점점 더 간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인기 퍼터는 소장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리셀하기에도 좋아 흥미롭지만 스카티 카메론 외에도 고가의 한정판 퍼터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얼마 전 캘러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판 스몰 배치 컬렉션 라그랑지 RS 사전구매 응모 이벤트가 있었다.전 세계 100개밖에 없는 퍼터인데 국내에 25개 들어왔다는 사실! 그리고 그 중 하나를 얻게 됐다.
전 세계에 단 100개뿐인데 한국에 25개나 배정됐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그 중 하나가 내 손에 들어왔다는 거 ㅋㅋㅋ 드로의 정가는 242만원이다.하지만 한정판이니까 그 이상의 가치가 있겠지!
멋진 스몰 배치 패키지.. 망치를 든 장갑을 낀 손, 그리고 귀여운 양날개 w 장인정신을 상징하는 로고라고 한다.
퍼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수작업으로 한정 생산한다고 한다.
스몰 배치 컬렉션 라그랑지 RS는 904L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한 퍼터다.스위스 명품 시계인 롤렉스 시계를 만들 때 사용하는 소재라니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
오디세이퍼터 투롱 스몰 배치 라그랑지 RS
캘러웨이 공식 홈페이지 스몰 배치 컬렉션에 들어가면 다른 프리미엄 퍼터도 나오는데 그 퍼터와는 소재가 확연히 다르다.(물론 가격도.. 하하하) 오디세이 퍼터 툴롱 스몰 배치 래글런지 RS는 정말 완전히 프리미엄 퍼터 같다.
래글런지는 RS는 기존 래글런지보다 가볍게 설계된 경량 버전의 퍼터다.탑라인이 조금 더 평평해진 점, 비교적 둥근 바디로 된 것이 특징이다.
블랙에 화이트 레터링 그리고 은은한 로고 포인트도 멋스러워..
실력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만, 좋은 것을 쓰면 더 열심히 연습하는 그런 무거운 책임감을 갖게 되었다고나 할까….!퍼터커버도 너무 예쁘다.블랙에는 화이트로 심플하고 예쁘다.스몰 배치 로고가 빠지면 서운하지~ 퍼터커버부터 아이덴티티가 펄럭여서 다행이야.볼마커와 디봇 소매치기도 준다.실버에 민트 컬러 포인트로 이쁘다.라운드 가서 잃어버리면 울 것 같아…? ㅋㅋㅋ이것으로 캘러웨이 오디세이퍼터 툴롱스몰 배치 래글런지 RS를 마무리해 본다.다음주는 라운딩이 예정되어 있는데, 부디 비가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비구름이여, 포이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