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서의 은행 취업: 인터뷰 TIP를 공개합니다!

Kiaora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해외 취업의 꿈을 하나하나 실현하고 있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뉴질랜드에서 은행에 취업한 경험, 회계사로 일하는 경험을 살려 이 분야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현지 시장이 어떤지, 또 취업 계획은 어떻게 짜야 하는지를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질랜드 워홀 후 2년, 뉴질랜드 은행에 취직!

우선 내가 경력을 시작한 은행 일에 대해서 가르치는요!뉴질랜드에서는 나이에 1,2회 현지 대학 졸업생을 위한 공개 채용이 있겠지만 한국에서 현지 취업 때문에 오신 분에는 적용되지 않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나 공개 채용보다는 수시 채용이 훨씬 많니 걱정 마세요.뉴질랜드의 큰 은행으로서는 ANZ, BNZ, ASB, Wespac, Kiwibank등이 있고 그 외에 작은 은행도 있습니다.과거에는 영주권자 시민권자 이상만 채용하고 있었지만, 직원 부족으로 워크 비자 소지자도 많이 채용하고 있습니다.이전 소개한 구직 웹 사이트에서 공고가 올라오기도 하지만 모든 것이 올라오는 것은 아니므로, 각사의 캐리어 홈페이지를 구독하고 본인에 맞는 직무를 잘 보고 있길 바랍니다.내 주위에는 은행에서 지점 서비스직에 입사하고 지점 내에서 승진하거나 혹은 다른 본사의 직무로 넘어가는 경우도 보았습니다.지점의 서비스 직은 은행마다 명칭이 다릅니다만, Customer Service Officer, Banking Consultant, Lending Manager등에서 주로 입사할 수 있습니다.Customer Service Officer와 비슷한 직무는 보통 고교 졸업의 자격 조건 때문에 생각보다 벽이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영어가 업무를 하는 수준에서 유창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또 다른 외국어를 말하는 것도 장점으로 됩니다.뉴질랜드에 다양한 인종이 살고 있어서 다양한 언어 사용자가 필요하거든요.

(중략)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경우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콘텐츠 확인하러가기 클릭!

(중략)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경우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콘텐츠 확인하러가기 클릭!

해외취업에 대한 여러분의 도전을 월드잡플러스가 응원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