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마산 카페 컵 커피 빅토리아 케이크 오렌지 에이드 먹었어요
마산 국화축제가 11월 6일에 끝났는데 7일에 시간이 나서 마산에 다녀왔어요.그날 돌아오는 길에 친구가 찾아둔 카페가 있어서 방문한 것이 컵커피라는 곳이었습니다.오늘은 여기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코프커피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남9길 53-22층 KOPP COFFEE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물론 1대 정도만 가능했고, 1층 식당도 있어서 주차는 다소 좁고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참고로 가까운 교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카페를 방문하기 전에 정확한 방법을 문의하는 게 좋겠어요.
카페 메뉴입니다.생각보다 많은 메뉴는 없었지만 필터 커피가 풍부하고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저희는 신맛이 나는 커피 맛이 궁금해서 산타모니카와 엘라우렐을 고민했는데요.이날은 시트러스한 신맛과 묵직한 단맛이 신경 쓰였기 때문에 엘라우렐 커피를 선택했습니다.또 다른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를 골랐습니다.
디저트는 5종류가 있었는데 빅토리아 케이크가 맛있어 보여서 필터 커피와 케이크를 하나 주문했어요.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한 후 가게 분위기를 살펴봤습니다.깨끗하고 따뜻한 느낌의 색상을 사용해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지만 바닥은 차가운 대리석 느낌으로 묘하게 온도가 대조적인 것 같네요.
주문한 음료와 빅토리아 케이크를 저희 테이블에 직접 서빙해 주셨어요.받자마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주문한 음료와 빅토리아 케이크를 저희 테이블에 직접 서빙해 주셨어요.받자마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먼저 빅토리아 케이크를 볼까요?케이크에 사용되는 시트는 파운드 케이크와 비슷한 질감을 가지고 있었고 중간에 생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계열 잼이 발라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역시 비주얼대로 파운드 케이크 질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꽤 맛있는 맛을 내고 있었네요.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식감을 즐기는 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푸석푸석한 식감을 즐기지 않아서 제가 거의 다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이번에는 필터 커피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일단 시트러스 맛이 난다고 해서 오렌지 에이드부터 마실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엘라우렐 필터 커피에서 한 모금 마셔봤는데 신맛이 느껴지는데 묵직한 맛도 생각보다 잘 느껴져서 꽤 맛있었어요.필터 커피 경험이 별로 없기 때문에 아직 다양한 것을 마셔본 적은 없지만, 지금까지 마신 필터 커피 중 가장 제 스타일이었습니다.다음에 또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또 다른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산타모니카와 이 커피를 함께 주문해서 비교하면서 마셔보려고 합니다.마지막으로 오렌지 에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오렌지 에이드 이 가게에 있는 게 우선 신기했어요.보통 요즘 머스캣, 자몽, 블루베리 같은 덜 대중적인 과일로 에이드를 만들다 보니까 흔한 과일인 오렌지로 만든 에이드를 보기가 어려웠거든요.그래서 오렌지 에이드의 기억이 희미했기 때문에 그 맛이 궁금했습니다.마시기 전에 빨대로 잘 저어보고 마셔봤어요.역시 오렌지의 상큼함과 탄산의 톡 쏘는 맛이 어우러져 이상적인 에이드 맛이 났습니다.개인적으로 오렌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진 것도 있어요.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해 보세요.독특한 커피 맛을 즐기고 싶다면 필터 커피 중에서 골라 마시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이렇게 창원 마산 카페인 코프 커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포스팅 내용 중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God bless you。Give thanks to God. 사비에서 사먹은 후 작성한 글입니다.